알렉스 할리데이는 스파크랩 글로벌의 벤처파트너이자 세 번의 창업을 겪은 연쇄창업가이며, 노련한 스타트업 운영자, 조언자이자 엔젤투자자로 10년 이상의 초기 기업 관련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현재 미국 최고의 그룹 생활 제공자인 방갈로 리빙(Bungalow Living)에서 VP Product을 맡고 있다.

방갈로 이전에는 마스터클래스(MasterClass)에서 3년 간 제품을 이끌어 ARR에서 5백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이상으로 확장했으며, 애니 라이보비츠, 고든 램지, 말콤 글래드웰을 포함한 세계 최고 강사들의 수업을 누구나 접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마스터클래스 이전에는 티스프링(Teespring)의 제품 담당 이사였으며 법률 워크플로우 관리 플랫폼인 로팔(LawPal)의 설립자였다. 그의 첫 창업은 틈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소셜고(SocialGo)로 이용자 수가 600만명으로 늘었으며 이것으로 영국에서 최연소 상장기업 CEO이 되었다.

그는 실리콘밸리에서 활발한 엔젤투자자로 활동하며, 온데크엔젤스(On Deck Angels)의 일원으로 8 슬립(8 Sleep), 서클소(Circle.so), 바로(Varo), 슈퍼하이(SuperHi), 방갈로우(Bunalow), 서튼(Certn), 아웃라이어(Outlier), 스킬쉐어(Skillshare) 등의 스타트업에 투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