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식 멘토는 현재 Bain&Company 서울사무소의 파트너 및 Asia TMT(Telecommunications, Media and Technology)의 공동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그의 경력을 살펴보면 대부분 기업전략에서부터 운영의 고도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포괄하는 기술 및 통신분야에 그 핵심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기술 집약 및 복합의 시대를 살고 있는 오늘날의 기술기반 회사들이 어떠한 식으로 과거의 전통적인 가치연결고리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경쟁할 수 있을지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는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개발, 혁신적 관리인프라 개발, 조직 전략, 글로벌 마켓상의 M&A에서부터 유기적 발전을 위한 신사업 모델 개발에까지 기업레벨의 프로젝트에 대한 컨설턴트로서 15여년 이상 활동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Bain & Company와 함께하기 전 홍범식 멘토는 세계적 규모의 컨설팅회사의 파트너로서 업무를 진행한 바 있으며 SK텔레콤에서는 기업의 성장전략 및 이노베이션을 담당하는 전무로서도 활약하였다. 아울러 실리콘벨리에 위치한 모바일 컨벌전트와 리테일, 파이낸스 관련한 2개의 혁신적인 기업의 이사회멤버로서 활동하였다.

그는 서던 켈리포니아 대학에서 경영학 학사학위를 수료하였으며 콜럼비아 대학교 대학원에서 MBA와 MIA를 취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