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 사업가” 이것은 2000년 2월 Entrepreneur Magazine이 클라렌스 우튼을 위해 탄생시킨 단어이다. 대학의 건축학부생 시절 그는 Envision Designs를 설립 하였고 이후로도 많은 스타트업을 설립하고 운영해왔다. 또한 그는 1998년 초 회사가 MediSolv, Inc.에 인수되기 전까지 쌍방향 멀티미디어 개발회사인 Metamorphosis Studios의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였다. 회사가 인수된 직후, 닷컴 붐이 절정인 시기에 그는 인터넷 최초의 온라인 고객맞춤 슈퍼스토어 웹 사이트인 ImageCafe.com을 공동 설립 하였다. ImageCafe.com은 런칭 한지 불과 7달만인 1999년 11월, Network Solutions/Verisign에 2천 3백만 달러에 인수되었다.

클라렌스는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 Progressly 주식회사의 설립자 겸 CEO이다. Progressly 외에도 그는 5만개 이상의 기업, 단체들과 사회적 제휴를 맺고 있는 기업의 리더격인 Groupsite.com의 설립자 겸 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2006 년 Groupsite.com (구 CollectiveX)가 창립되기 전 그는 초기 단계의 벤처 캐피털 회사인 Venturepreneur Partners 의 제너럴 파트너를 역임했다.

여가시간에 그는 다양한 초기단계의 기술 스타트업 경영진에게 조언해주는 것을 즐긴다.

그는 주로 제품 설계나 사용자 경험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가 몸담고 있는 Progress.ly, Groupsite.com과 다른 벤쳐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클라렌스는 월스트리트 저널, 패스트 컴퍼니, 포브스 ASAP와 Entrepreneur Magazine 에서 소개되고 있으며, CNN 과 다른 미디어 매체들에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그의 기업가 정신과 경험들은 밥슨 대학의 사례 연구 대상이 되고있다.

클라렌스는 존 홉킨스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캐리 비즈니스 스쿨을 위한 Dean’s Alumni의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또한 그는 필라델피아 대학과 다른 여러 비영리 단체의 이사를 맡고 있다. 그는 2006년 메릴랜드 대학에서 명예 졸업생으로 선정되었고 2010 년 존스 홉킨스 대학의 저명한 졸업생으로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