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 박은 GE의 고객혁신사업부의 전무이사로서 고객과 유기적으로 연계되는 혁신적 서비스 사업을 이끌고 있다. 현재 독일 프랑크프푸트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그는 GE사의 주요고객사과 함께 창의적이고 과감한 상업 및 기술 혁신 프로그램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한다. 고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 개발을 견인하고 있는 핵심 멤버인 딘은 2011년 12월부터 유럽 무니치에 설립된 최초 고객혁신센터의 개발, 구축, 운영 총책임자로 임명되어 활동하고 있다. 또한 GM의 인터내셔널 전략마케팅부문 이사를 지닌바 있다.

GM 근무 이전에 딘 박은 엑센추어사의 고위 경영자로 벤쿠버, 뉴올리언스, 서울 사무소에서 다년간 활동하였으며 그 시절 두산, 게스아틀레틱, 인터네셔널 보그등의 회사에 대한 전략 기획을 담당하였다. 그는 서던켈리포니아대학교에서 국제 관계학 학사학위를 수여받았으며,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수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