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라스 박은 California주 Palo Alto에 위치한 Rimon 사의 파트너로 재직하고 있다. 더글라스는 경력의 대부분을 방침과 실무상에 어려운 문제에 직면한 기업들이 이러한 이슈를 해결하고 성공적 기업방향을 가져가는 것에 할애한다. 비즈니스 및 법률의 전문성과 안목을 바탕으로 많은 기업을 돕고자 하는 그의 열정과 함께, 그의 실무능력은 경영구조, 보안, 전략등 중요한 가치의 경계선에 위치한 복잡한 상황을 해결하는 것에 핵심를 두고 있다.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수여받은 박사학위를 비롯하여 그의 비즈니스상 경력과 지식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와 법률분야에 얽힌 복잡한 문제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더글라스 박은 다양한 산업 영역의 많은 기업가들과 회사, 이사회 맴버, 투자자들과 업무를 교류하고 있다. 그는 모바일, SaaS, 건강, 로봇, 인터넷 유통, 파이넨셜 서비스, 소비재 등 다양한 시장에 속한 기업들을 대표하여 업무를 진행해왔다. 그의 커리어 전반을 살펴보면 더글라스는 전세계 여러국가에서 사업가로서 경영해 옮을 알수 있다. 그는 전략, 기업가 정신, 벤쳐 캐피탈, 조직이론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바 있으며, 그가 정교수로 근무하기도 한 홍콩대학교의 과학기술대학, 경영대학원에서 강연 요청을 받기도 하였다.현재 더글라스는 스타트업의 시작, 인수합병, 법률을 통한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향상 등에 대하여 강연을 진행한 바 있던 스탠포트 대학교에서 ‘계속적 학습 프로그램 (Continuing Studies Program)’의 교수로서 강의를 하고 있다.

Rimon 에 조인하기 이전에 더글라스는 DYP Advisors를 설립하여 비즈니스와 법률 자문을 제공하였다. 앞서서는 Orrick에서 법인 및 보안법에 대한 실무를 맡았고, Cotchett, Pitre & McCarthy 사에서는 비즈니스관련 소송 업무를 중점적으로 진행하였다. 이 외에도 그는 경영구조, 보안법 및 각종 규제, 인수합병, 재무적 거래, 법률 준수, 정보 보안 및 프라이버시, 재무 횡령, 주주권과 관련한 소송, 및 지적 재산권 등에 대하여 탁월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복잡한 이슈에 대하여 기업을 지원하는 그의 전문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경영구조와 보안법률 사업 정책에 있어 더글라스의 안목은 샌프란시스코 뉴스 저널인 Time.com 과 Corporate Secretary, Boardroom Insider, Agenda ( 기업경영자를 위한 경제 신문) 및 다수의 미디어를 통해 여러 번 언급 및 인용되었다. 또한 더글라스는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그는 실리콘벨리의 하버드 클럽과 한국계 미국인 기업가 소사이어어티의 법률 위원회 회장을 엮임하고 있다. 더글라스는 학창시절 하버드 대학교에 사회과학부분 최우수 학생으로 선정되었으며,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비즈니스 부문 박사학위를 수여 받았다. 또한 미시간 로스쿨에서는 법률학사 과정을 이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