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정은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이끌어가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이전시인 Hello Society의 파트너쉽 마케팅 수석이다. 그녀는 파트너쉽 마케팅의 전략 수립, 컨셉 개발과 실행을 담당하며 제품 확장과 포지셔닝에 있어서 임원진과 밀접하게 소통하며 일한다. Hello Society에서 일하기 이전에, 지니는 Adult Swim의 파트너쉽 마케팅 상임이사로서 스폰서쉽팀을 이끌었고 뉴미디어와 기술 부문에서 떠오르는 혁신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주도하였다.

또한 지니는 Turner Digital Sales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마케팅&홍보 상임이사직을 맡아 스폰서쉽 체결, 광고 전략을 담당하였으며 Cartoon Network, Adult Swim, TBS, TeamCoCo, TNTN, truTV, Funny or Die의 디지털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 수립을 담당했다.

그녀의 전문 분야는 제품 개발, 수익창출 전략, 혁신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제화시키는 것을 아우른다. 그녀는 공동체 활동에도 관심이 많아 KALCA(Korean American League for Civic Action) 과 KAC National(Korean American Coalition)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니는 아시아계 미국인 예술가들을 장려하기 위한 쇼케이스인 Kollaboration NewYork의 이사였으며 2014 USC NetKAL Summit and GALA의 총제작자를 맡기도 했다. 지니는 조지아대학교에서 영문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USC NetKAL의 동문이기도 하다. 지니는 서울에서 태어나 애틀랜타에서 자랐으며 뉴욕에서 거주하기도 하였고, 현재는 LA에 거주하며 글쓰기와 채식주의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