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 Demillo는 스파크랩 글로벌의 벤처 파트너이다. 이전에는 영상 제작 관련 마켓 플레이스 인 StudioNow의 CTO로 근무하였다. StudioNow에서 일하기 이전에 DeMillo는 Discovery Digital Networks 에서 CTO로 일했는데, 그는 Discovery가 Revision3를 인수하는 과정을 통해 Discovery에서 일하게 되었다. 그는 고객 관계 관리 회사 Vidquik의 공동 창업자이기도 하다. 2013년, DeMillo는 스티브 잡스, 제프 베조스, 마크 주커버그 등과 함께 Econtent가 선정한 “Fabulous 15 : The Top Digital Media Influencers” 에 지명되었다.

DeMillo는 Transpera의 CTO이자 공동 창업자로서, 회사의 기술과 운영을 담당했으며 모바일 사업자, 영상 컨텐츠 공급자, 광고 대행사를 상대로 기술 연락 역할을 수행하였다.

Transpera에서 일하기 전, 그는 2007년 AOL에 인수된 모바일 광고 업체 Third Screen Media의 CTO로 일했다. DeMillo는 또한 m-Qube에서 1000명 이상의 엔지니어를 관리하는 기술 상무 이사로 일했으며, m-Qube가 Verisign에 인수된 이후 Verisign의 모바일 테크놀로지 부문의 상무 이사를 맡은 바 있다.

더불어, DeMillo는 가정 내 미디어 배분 업계의 초기 시장을 이끌었던 MediaRush의 CEO이자 창업자였고 전자 상거래 분야를 이끌었던 ATG와 컴퓨터 그래픽과 영상 효과 분야 회사 Synapix에서 기술 임원직을 맡기도 하였다. 기업가로 활동하기에 앞서, DeMillo는 Lincoln Laboratories와 Jet Propulsion Laboratories에서 연구원으로 일했고, 그에 앞서서는 마이크로버스트가 항공기에 미치는 영향, 행성 표면 오염 등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들을 공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