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문 대표는 SparkLabs Global Ventures의 공동설립자 겸 제네럴 파트너이자 SparkLabs의 공동설립자 겸 제네럴 파트너이다. 이전에 그는 웹 컨퍼런스 및 세일 솔루션 플랫폼 Vidquick의 공동설립자 및 대표였다. 또한 그는 부동산, 건강관리 등의 분야에 투자하는 프라이빗 투자홀딩스 Lunsford Group의Managing Director를 역임하였으며, 기업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 회사 GoingOn Networks의 공동 설립자이자 제품 개발 부문 부사장으로, "Business Week"의 "Best of the Web"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앞서서는 아시아 투자은행 iRG의 이사로서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그는 이 외에도 수 차례 스타트업을 설립자하여 5천만달러의 벤처기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하였으며, 주위 도움이 필요한 기업가를 지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멘토이다. 그는 LA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MuckerLab 의 멘토 이기도 하다.
버나드 문 대표는 St.Louis에 위치한 핀테크 엑셀러레이터 SixThirty의 멘토로도 활동 하고 있다.
그는 VentureBeat, Mashable, TechCrunch, ReadWrite과 같은 다양한 기술 저널에 칼럼을 기고하는 칼럼니스트이며,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 다른 간행물에도 소개된 바 있다.
버나드 문 대표는 스탠포드 대학교와 주한 미 상공회의소 등에서 스타트업과 기업가 정신에 대한 강의와 연설을 한 경험이 있다. 그는 EDF's innovation contest (EDF는 프랑스에 위치한 최대 전력발전소이다) 에서 8명의 글로벌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심사를 했으며, 전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50개의 엑셀러레이터들의 네트워크인 GAN (Global Accelerator Network) 에서 이사회 멤버로 활동 중 이다.
대학원 졸업 시 뛰어난 성적으로 Coro Foundation 장학금을 받았으며, 컬럼비아 대학교의 통신 및 뉴 미디어 경영학과정 MPA를, 위스콘신대학교 메디슨 캠퍼스에서 영문학 및 심리학사 학위를 취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