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식 파트너는 6년간 전문 엔젤투자자로서 어벤처스와 섬기는 자본가의 모임 등을 통해 1500개가 넘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멘토링을 진행해오며, 초기 스타트업에 활발히 투자할 뿐만 아니라 자문 역할까지 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조민식 파트너는 22년간 KPMG Korea의 창업 멤버로서 그룹 내 다양한 비즈니스 자문 및 마케팅을 담당하며 KPMG Korea를 대한민국 최고의 M&A 하우스로 성장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였고, KPMG China의 한국 책임자로 근무하며 헬스케어 분야를 중심으로 중국으로 영향력을 확대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카카오의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장을 지냈으며, 광동제약 사외이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사외이사, 한국 게임산업협회 감사, 한국VR협회 감사, 엔씨소프트 문화재단 감사 등을 역임하였고,
기획재정부 혁신성장본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신사업지원 육성협의체 자문위원을 역임하며 스타트업의 민관협력 증진에도 기여한 바 있다.
이러한 대기업과 스타트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는 현재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인 베스핀글로벌의 한국 총괄 대표로 선임되어 앞으로 영업과 마케팅에 집중해 서비스와 소프트웨어(SW) 매출로 이어지는 선순환 사업 구조 정립, 추가 사업 기회 및 수익모델 발굴, 기업용(B2B) IT 플랫폼으로서 베스핀의 기업 향상에 힘쓰고 있다.
조민식 파트너는 서울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와 MBA를 취득하였고, 스탠포드대학 SEIT program과 Insead Chairman 25 program을 수료하였다.